한북12지맥(完)/명지연인(한북·完)

명지지맥2구간(백둔리~애재비고개~연인산~전패고개~매봉~깃대봉~대금산~수리재)경치3 2015.09.12

공작산 2015. 9. 15. 18:20

 

수풀을 헤치고 저멀리 공터를 지나 정상을 향해

두밀리 고개

에궁 깃발은 보이는데 넝쿨이 너무많아 힘드네요~

헬기장에서 뒤돌아본 대금산

 

낙타등을 따라서 가야지요(592.7봉, 암봉,수리재,불기산 )

수풀 또..

 

 

630봉 대보리 방향 버리고 청우산 방향으로

임도

 

지나온길

깜짝 놀랐습니다..  고슴도치

임도길 버리고 방화 저지선 수풀을 헤치고 갑니다

 

 

수풀길 욕할수도 없고~   누가 가래?

아무생각없이 헤치고 갑니다

시간은 지체되고

뱀만 없기를 바라면서

올해 최대의 수풀을 헤치고~  

정신없는이 또~ 592.7봉 같은데..

예전 한남 첫구간  마지막 백여미터 두고 수풀때문에 우회생각이 나네요

 

우회길도 없고 갈수밖에 없지요

 

암봉이 반갑네요~ 수풀보다는 ㅎㅎㅎ

드디어 수리재 다음구간 불기산 가는게 벌써 걱정이네요~

하산길

수리재 마을(상천리)

불기산

 

 탈출성공  편안한 임도

 

 

 

 

터진 호스로 흐르는물로  간단히 씻고  

수리재 종점에 도착합니다

 

 

 

 

두부전골에 소주한잔으로  마감합니다~